멍청하게 2013 뚜르드프랑스 중계를 보다가


익숙한 차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ag2r 팀원에게 보급해주는 팀카(서포트카)가


i40 웨건이네요






좀더 선명한, 인터넷에서 구한 사진을 올려봅니다.





사진출처: 페즈사이클링뉴스



i40 의 코에  FOCUS 라고 적힌건  포드 포커스 닮은 차라는 이야기가 아니고


  AG2R 팀이 사용하는 자전거의 브랜드입니다. 



중계화면 중간중간에  계속 노출이 되었는데 캡처를 못해서 아쉽네요








페즈사이클링뉴스 에서 구한 또 하나의 국산차 팀카 사진입니다.




람프레 팀의 2011년 팀카.  기아 씨드1세대 F/L 버전 웨건이네요







이모델






기아 쏘울도 과거 레이스에서 등장했네요. 보도차량 or 심판차량 인가 봅니다. 


JURY? NIEUWS? CNBC 로고도 위에 보입니다.



국내에서는 여러가지 문제로 소비자들에게 욕을 많이먹는 현기차이지만


해외사진에서 딱 마주치면 이상하게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