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방이동 1인분 탕수육




6900원 옛날통닭이 지겨워서


탕수육 검색을 해봤습니다




방이동 먹자골목에 0410 홍콩반점이 있네요







자전거를 타고 먹자골목 입구 도착











먹자골목에서 쭉 들어가서 다섯번째 네거리에 붙어있네요








건물 입구입니다


탕수육 = 15000

탕수육(소) = 9500







2층 홍콩반점 도착






손님을 맞이하는 백아저씨 간판







테이블에 잠시 앉아서 기다립니다












혼밥족용 1인분 탕수육 (소) 






집으로~~






도착






김이 빠져나가라고 구멍이 뚫려있네요



2인분 한끼반찬용인가봅니다


젓가락 2개!








찹쌀 탕수육같은 튀김옷자태


구멍이 있지만 튀김옷끼리 서로서로 살짝 붙어있습니다









건데기가 눈에 보이는 소스


요새 마트에 오뚜기탕수육 같은것도 팔던데


소스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사진용 접시 동원


살짝 붙은 튀김옷들을 떼서 정리해줍니다











소스 투입



먹어보니 쫄깃쫄깃 찹쌀탕수육이네요







주말에 석촌동 최저가 6900원 옛날통닭, 8500원 후라이드만 먹었는데요




홍콩반점 탕수육 소 9500


치킨이 질릴때면 탕수육 먹어야겠습니다


석촌동 마트옆에 홍짜장 탕수육 (소) 도 있는데요


가격이 8천원대이던가?


다음번엔 홍짜장에 가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