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발표회를 하고


아마도 그 다음날인 9월 16일쯤에 시승행사를 했나봅니다.


아랍GT 나 호주 유튜브 채널에는 G70 의 시승영상이 올라오기 시작했네요



세계최초 공개와 시승행사를 한국에서 진행했으므로


외국 채널들이지만 한국의 익숙한 풍경이 담겨있네요.






아랍 아저씨의 리뷰인데 뒷쪽의 한국 풍경이 참 신기합니다


DRL 이라고 오해를 받았던 양쪽  방향지시등입니다.





방향지시등 뒤쪽은 LED 가 아닌 일반전구로 되어 있네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대신 한국에서 월드 프리미어를 진행한 현대차



호주 아저씨의 유튜브 리뷰속 주행장면입니다




주행중인 뒷태


아래가 딱 벌어지고 아주 안정적인 모양새입니다



3시리즈나 벤츠C 클래스보다 차폭이 4센치 정도 넓다고 하네요








호불호가 갈리는 중인 전면


DRL 과 포스넘치는 방향지시등 작동모습










전측면 주행모습



차는 작지만, 길쭉한 후드라인을 뽐내고있네요









후드 위로 총 6개의 캐릭터라인이 지나갑니다



BMW F10 의 후드 가운데 라인을 닮은


제네시스G70 의 캐릭터라인



제네시스 로고 양끝에 맞춰서 마감되고있네요






2.0터보가 최저 3750 부터 시작하는 비싼 승용차입니다.


일부 커뮤니티에서 아방떼스포츠와 유사성을 거론하면서


논란이 되고있는데요,  해외 리뷰어 아저씨들의 국내 실주행 모습을 보니


확실하게  후륜세단의 비례와 포쓰가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G70 과 아반떼AD






아반떼 스포츠랑 착각할 일은 없을거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