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나인 E04 


1711109 


양사장님의 기획사 순회오디션이 마무리되고


쇼케이스 촬영을 위한  데뷔조와 ABC 등급 평가 시작







양사장님의 버스투어 오디션에서 혹평을 받은 신지원





여자 꼴지 신지원








이전 Just dance 카메라중간평가





포기하는 모습을 보이면 서 98위 (꼴찌)







첫 순위발표식




22등 제이티지  그리고 21등도 제이티지









21위로 폭풍상승했네요








이분은 알고보면




걸그룹 베리굿에 합류했던 새멤버 조현


오른쪽에서 세번째네요





믹스나인에 출격한 3명을 다시 정리해 보자면



오른쪽 3명입니다.


서유리 김현정 신지원








베리굿 조현 소개영상




첫순위발표식 폭풍상승 멤버 신지원







믹스나인갤러리에서는 


카메라테스트를 포기한것에 아쉬움을 나타내는 분들도 있지만


네티즌 투표로 폭발적인 상승을 기록한 주목할만한 참가자입니다.



다음순위를 기대해봐야겠네요








믹스나인 5회 20171126 






파트별 팀대결












AOA지민의 Puss 랩을 선택한 신지원










같은회사에서 나온 김현정 (베리굿 다예)  보컬팀에서 구조조정당해서 


치타의 My number 랩 팀으로 오게 되네요


김현정의 5회 어마어마한 분량 캡처












믹스나인 5회분에서는 남녀 각 3팀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남은 6팀 vs 6팀은 다음주 12월 3일에 방송되는 6회에서 볼 수 있겠네요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믹스나인 - 제이티지 김현정의 랩 도전  (1) 2017.11.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