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도 교동도 석모도



180419(목)  11시출발









강화도 평화전망대 가는길


농협하나로마트




좀더 올라가면 민통선  출입자명부 작성




평화전망대 가까이 길가에는 


남북정상회담 환영 플래카드가 걸려있네요









오후 1시  


강화도 평화전망대 주차장 도착




저 물 너머로 북한땅이라고하네요



북한 선전노래랑 우리쪽의 나긋나긋한 아나운서 방송이 섞여서 들립니다




평화전망대 입장료는 2500원이라서  


주차장 화장실쪽에서 잠깐 보다가 출발했습니다







다음은 교동도


교동도 연륙교 가기전에 한번 더 출입자 작성




2장의 빨간 방문증을 갖게 됩니다






교동도 고구저수지 낚시터 


평일이라서 딱 한분이 낚시중이시네요










웹에서 본 교동읍성


오후 2시 


성문이랑 돌 무더기 약간 있습니다


마을 뒤쪽으로 더 들어가면 성곽이 있는지모르겠네요



그냥 네비 목적지에 도착하면 성문하나가 덩그렇게있네요








교동도를 빠져나옵니다



해병에게 민통선 방문카드 반납









석모도의 민머루해수욕장









석모도의 어류정항


부두 옆으로 매립지 평평한곳에 자갈을 깔아놨네요



차박을 많이 하는곳이라고합니다











석모도에서 빠져나오기전


연륙교 옆 높은 전망대 주차장







강화서쪽해안 동막해변을 거쳐서











5시


강화도 초지진 도착






초지진 매점에서 라면 2천원!!



여기서 바로 집까지는 강변북로 올림픽 전부 막혀서


쉬다가기로 합니다











고양시정연 주차장 저녁 7시경 도착


차박차들이 많고  밴 카페차도 있네요






방화대교의 야경


8시 넘어서까지 쉬다가 출발








서울동쪽에서 교동도까지 2시간넘게걸립니다.



양양까지 가는 시간이랑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