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명소 인구해변 죽도해변










한달살기 중에 자주 갔던 해변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죽도정을 중심으로 남쪽은 인구해변


북쪽은 죽도해변입니다









인구해변 전경


인구해변 뒤쪽은 현남면소재지로


시가지가 비교적 크게 형성되어있습니다








서핑족들이 엄청많습니다






새로지은 깔끔한 건물







파도가 엄청난 날에도


서프보드 즐기는 사람들




크게 보면















픽업트럭 카탑 캠핑


미국스타일 픽업이네요











카약을 즐기는 분도 있네요








파도가 엄청난 날에도


서핑하는 분이 있네요







휴휴암 배경으로 서핑










인구해변의 야경









죽도정의 석양










죽도정 바닷가길을 돌아서 넘어가면












죽도해변의 서핑가게들입니다



서퍼911







오리지날 86 타쿠미차? 같은것도 있네요








주말휴일에도 무조건 여는 


죽도해변의 하나로마트











동산항해수욕장에서 바라본 죽도해변











죽도해변 신축건물



옥상파티공간이 보이네요








죽도해변 -신축건물들이 쭉 늘어서있습니다








죽도해변의 야경















제주도 월정리해변 느낌이랑 좀 다르지만


젊은이들이 막 보여있는 모습은 비슷하네요


건물이나 가게들도 참 이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