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0 1열 선팅 제거 재시공





기존선팅은 신차로 나왔을때 했던 선팅같아요


지금은 운전석쪽이 세로로 쭈글쭈글..


인터넷에 보니까 열풍기를 가지고 도로 펴는 방법도 있다고 하네요


열풍기도 없고 색도 바랜거같아서 재시공하기로 했습니다



옆과뒤 둘러서 새로 할려면 15-20만원, 전체 하는김에 선팅지 브랜드를 따지다보면 20만원 초과. 그래서 그냥 1열만 하기로 했습니다. 중고값도 엄청 저렴한차에 20만원이상 선팅 바르는것도 이상할거같아요.











석촌역 근처에 있는 모비스카페 선팅가게에 가서 1열만 제거 - 재선팅 물어봤더니



5만원이라해서 차를끌고갔어요









운전석쪽 1열 기존선팅부터 제거했어요


남은 접착제 자국도 세로무늬가 보이네요




창문을 통해 사물을 보면 막 쭈글쭈글해보였어요


왼쪽에서 오는 차를 볼때 엄청 불편하고 비올땐 위험











조수석은 자글자글 우글우글한 현상은 없었지만


좌우 색을 맞추기 위해서 바꾸기로 했어요










접착제 성분이 제거되었습니다






노선팅 1열 모습







가게안에서 좀 놀다보니 완료!



SKC필름 등급은 모르지만 35% 로 했네요


5만원이니까 가장싼필름이 아닐까생각해봅니다











만 하루지나서 빼내도록


경고종이가 있네요










집으로 오면서 무심코 창문조작할까봐


창문스위치에 두꺼운 종이를 붙이고 왓네요



주차할때 종이위로 손이 갔네요. 종이 붙이길


잘했던거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