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다시백 + 레몬밤 잎





레몬밤 잎은 만져보면 레몬향이 나요


신기한게 바싹 말린 다음에도 똑같은향기가 납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사용된다고 하네요








인터넷에서 본 천연허브 자동차 방향제 만들기를 따라해보았습니다





다이소 천원 다시백 25매 들었어요






1매는 이렇게 생겼어요



앞쪽의 2겹 부분을 뒤집어서 뚜껑을 씌우는 방식이에요







방에 깔아두었던 레몬밤 잎을 집어넣었어요






입구 부분을 뒤집어준 모습











바람 나오는 구멍위에 걸어두면 됩니다.



지금은 폰 거치대에 임시로 끼워놓았어요









진한 향기의 자동차용 양키캔들 같은것도 좋지만


매주 새 잎이 쑥쑥 자라나는 허브를 따서


직접 만들어보는것도 괜찮을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