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코베아 매장


코베아송파점




2019년  지나가면서 보니까  매장이 문을 닫은것 같아요. 



이 포스팅 보시구 헛걸음하지마세요~


알파인 마스터 vs 알파인포트 사이즈 비교정보만 참고해주세요











서울 유일의 코베아 매장?


방이동 고분군 네거리에 있어요


집에서 가깝길래 자전거를 타고 슝~









석촌호수 동호에서 남쪽으로 두블럭 내려오면 됩니다











첨에 카약 오지캠핑용 커피물끓이기 살려구 했는데



점점 눈이높아지다가


알파인포트/마스터까지 갔어요







나란히 사이즈 비교사진을 찍어봤어요



유튜브에서 알파인 마스터랑 알파인포트 리뷰를 엄청봤는데


두개 직접 사이즈 비교는 잘 없어서 찍어봤네요


빨갛게 열이 나는 부분 높이는  알파인포트쪽이 더 높게 자리잡고 있네요




단순히 커피물, 컵라면 물끓이기용은 와이드업이 더 간편할거같아요.


알파인마스터 용기는 햇반이 그대로 들어갈수있는 사이즈에요










가게를 나와 정신을 차려보니


구매완료~





프라이팬이 기본으로 있고


햇반 데우기에 편하다는점에서


좀 비싸지만 알파인마스터를 구입했어요


이소가스 1개는 사은품!











자전거를 타고 금방 집에 도착했어요


알파인마스터 박스의 크기입니다








냄비에 물도 끓여보고








뚜껑겸 후라이팬에도 끓여봅니다.




아무래도 새거니까


음식을 해먹기전에


물 한번 끓여주는게 좋을거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