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16일 


비머포스트카앤드드라이버 블로그에  BMW2 시리즈의 외관이 완전 공개되었네요




사진권리 : Chris Doane Automotive






E87 1시리즈 쿠페와 비교해보니




동글동글 귀염귀염한 1 시리즈 쿠페 대비  '멋지다' 라는 말이 절로나오는 외관이네요





기존 1시리즈 쿠페의 원형인 CS1 컨셉트는  


최근 현대차로 스카웃된 크리스토퍼 채프먼 아저씨의


2002년 당시 작품입니다. ㅠ 








BMW 2시리즈의 광고나 브로셔 이미지 촬영을 위한 외관개봉시에 스파이촬영된것 같습니다.



촬영의 위한 장비들이 보입니다





반대쪽은 가림막을 치고 있네요





가장 궁금했던 전면부 헤드램프 형상


3 - 4 시리즈가 공유했던 앞트임 형상은 선택하지 않았네요


다행입니다



1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르고


80년대 일본차(실비아, 캠리) 느낌이나는 형상인것 같습니다.



얼굴부분만 크게 해서 보면


후드 위의 캐릭터라인은 3이나 5시리즈의 그것처럼 뚜렷하게 드러나지는 않고 


인피니티처럼 유연한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릴은 둥근 형태에서 탈피해서 사다리꼴의 사각형에 가깝네요




후측면.  귀염귀염한 1시리즈 쿱 시절과는 사뭇 다른 느낌입니다





약간 끝이 부족한듯한 L 자형 테일램프네요






미국출시 예상되는 228i 의 경우 


2.0 4기통 터보차저로 240마력을 낸다고 합니다.




한국에는 상식적으로 생각해보면 220D 라는 모델이 나올듯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