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9일 낮에 방송해준 뚜르드코리아 2013 구간별 하이라이트 편에 이어서  


제2회 KBS배 사이클대회도 공중파를 통해서 생중계 해주네요


장소 : 양양싸이클경기장


대회기간 : 6.24~6.28





TV직촬 ㅠㅠ 캡처는 여자일반부 제외경기 결승입니다




매바퀴 뒷바퀴꼴지선수가 제외되는 경기방식




앞바퀴 아닌 뒷바퀴 기준이네요




7명 정도 남았을때 후미에서 간섭으로 낙차사고 발생





사고수습중.... 속도가 무진장빨라서 엄청아플꺼같네요





5인




메달권에 든 최후의 3인은  삼양사 vs 체육진흥공단





삼양사




우승은 체육진흥공단 김은희 선수



TV 직촬이라 너무 허접하네요


남자부 제외경기 우승은 서준용선수입니다.




공중파 심야연장방송~종일방송 체제로 바뀐지 꽤 되었는데


심야시간에  F1, 사이클 같은 비주류? 스포츠도 고정코너로 다뤄 주면 좋을거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