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에 나오는 러버덕 뉴스를 보고 


자전거끌고 나가봤습니다.




송파동 상단쪽에서 바라본 러버덕 뒤통수



동호를 쭈욱돌아서 롯데월드몰 이라고 써있는 건물앞으로 왔네요





러버덕 얼굴이 보입니다





TV 방송 촬영중?  이영자씨 맞나요?





아직 해가지기전 러버덕을 우선 찍어봅니다






기념촬영에 바쁜 사람들






살짝어두워지네요










러버덕 팝업스토어


러버덕 모양의 인형이랑 기념품을 팔고 있네요




러버덕 살려고 위해 줄이 길게 늘어섬 ㄷㄷ






이제 어두워졌네요 러버덕과는 안녕입니다








자전거끌고 잠실역네거리로





색색이 변하는 애비뉴엘 명품관 건물





건너와서 더 넓게 찍어봅니다








석촌호수교 쪽으로 내려와서 집에가는길


제2 롯데월드의 전체 모습입니다.


롯데슈퍼타워는 높아서 한번에 안들어옵니다 ㅠ






멀리서 다시 러버덕이 시야에 들어오네요







자전거타고 러버덕 구경 끝!




이럴때 미러리스 카메라가 있어야 하는데요...


갤럭시s3 로 찍어서  뭔가 화질이 불만족이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