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충체육관 재개장하고 두번째 경기를 보러가봤습니다



석촌 -> 동대문공원역.  동대문 DDP에서 조금 걸어서 장충체육관 도착했네요




예매표 수령후 입장합니다




2015년 1월 19일 장충재개장 첫 경기는 '인근주민 무료입장'이었는데요, 65세 이상 어르신은 계속 무료입장 해줄려나보네요. 








GS vs 흥국  경기 시작전


어르신 무료입장이라 그런지 .. 관중 연령대가 높습니다





1층 응원석은 가득찼네요






 

1층 응원석 뒤쪽에서 본 원정팀 흥국생명 응원석입니다


경기 시작 전에는 좀 빈듯했지만, 이후로 많이 들어왔습니다







방송 중계석 KBSN 이숙자 해설위원








원정 응원석 반대쪽의 관중석











경기 장면들 


NEX 번들렌즈로 찍어보니 결과물이 아무 의미가 없네요 


실내스포츠 찍으려면 카메라 + 렌즈 좋은거 써야되나봅니다



양팀 교대로 네트를 사용해서 연습중









오후 4:43








시작 직전




이선구 감독님과 선수들 화이팅



흥국리베로 김혜선 선수 대신 오늘은 한지현 (5번).  제2 리베로는 주예나 (6번) 입니다










5시 정각. 경기시작 직전  김혜진선수와 선발로 나온 곽유화선수 웃는모습이네요



흥국서브순서      조송화 -> 이재영 -> 김수지 ->  루크  -> 곽유화 -> 김혜진 


GS서브  (이나연) -> 한송이 -> 정다운 -> 이소영 -> 애커맨 -> 배유나




1세트는 애커맨 활약으로 무난한 GS 












2세트



흥국이 가져오네요


오늘 선발로 나온 곽유화선수가 이때까지는 엄청잘합니다.


리시브도 안정적이고  1~2세트에 블로킹득점 2 





곽유화 선수의 시즌1호 블로킹은?


   2014.10.23 현대건설 폴리데뷔전 1세트. 폴리를 막았네요













3세트




이나연 세터의 연속서브로 흥국 리시브라인 멸망했네요 ㅠ


GS 의 세트


곽유화 빠지고 박성희 선수 투입










4세트






4세트 흥국이 많이 앞서면서 다시 곽유화 선수 등장









 22:17 공윤희 선수 원포인트 서버로 등장













5세트







 

GS의 끈질긴 추격이 있었지만


마지막 13:13 에서 15:13 이 되면서 경기 종료네요








환호하는 원정팀 응원석




선수 개인 사진을 깔끔하게 찍으려면 DSLR 이랑 200~300미리 밝은렌즈가 필요한거같네요 ㅠ











리모델링한 장충체육관 구경





'장충체육관 방문을 환영합니다'








돔천정에 매달린 스피커




경기가 끝난후에 찍은거라서  다음주 홈경기를 예고하고있네요 


상대가 또 도로공사라니... GS의 장충홈 첫승리는 다다음으로 미뤄질까요?












25일 올스타전 좌석배치표(출처:KOVO)



프레스석 뒷쪽 A2,P2 에서 바라본 모습


1층 좌석부분이 왼쪽부터 G1,H1,I1,J1










원정팀 응원석 뒤쪽 L2, M2 에서 바라본 모습





원정응원석 반대쪽 카메라 뒤 D2, E2 에서 바라본 모습









장충체육관 편의점은 CU편의점이네요 










장충체육관 외부 구경






선큰 외부에서 보이는 GS선수들의  대형사진






3호선 동대입구역과 바로 연결되는 경사로













길 건너편으로 가서 찍어본 야경입니다






경기장 남쪽에 숨어있는 일반승용차 전용 주차장



무인화 되어 있네요.  특별한 이용자격 제한은 없는것같지만 요금이 5분 400원 ㄷㄷㄷ 합니다


1시간 = 5000원?











선수단 버스는 경기장 앞쪽 지하철 입구 바로옆에 마련된 주차장에 있네요




신라호텔과 핑크스파이더스 버스









남산타워와 동국대학교










다시 낮에찍은 사진 1장 입니다



장충체육관 GS칼텍스 홈경기 일정이네요


1월 25일 올스타전 & 1월 29일 도로공사전


2월에는 2월 7일(토) 인삼공사 1경기뿐 (왜? 일정이?)


  3월에 1일 5일 10일  3경기가 열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