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호선 10월 개통?




싱크홀 사건때문에 많이 늦어지긴했어요





933 석촌역 (환승역)






백제적석총 공원쪽에서 바라본 석촌역네거리에요








9호선 색깔로 기둥도 완성되어 있네요









2단계 9호선역들처럼  LED 글씨가 세로로 올라갑니다










보도블럭 마무리 공사중




















롯데월드 타워로 가는 1번출구








석촌역 KFC 에요.


새로 출구를 만들면서 간판이 살짝 가렸네요




밤에 봐도 살짝..



나중에 간판을 위로 올릴듯하네요













7번출구앞
















밤에 서 있는 933 기둥









롯데월드타워 배경으로 1번출구









며칠지나서












보도블럭 공사가 거의 마무리되었어요







자전거 보관소 입구가 아닐까요?




급행정차역 + 환승역이라서


성남쪽에서 올라오는 지하환승수요가 많을꺼같아요








8호선 9호선 환승역 표시


다른기둥은 임시 가림막을 해 놓았는데



이 기둥은 9호선 급행표시가 노출되어있어요







932 석촌고분역




백제적석총에서 서쪽으로 가면 


932 신설역입니다











저 멀리 강남구 주민지원시설 굴뚝이 보이네요





















디지털 프라자는 이전하고


새 건물을 지으려나봅니다












석촌고분역에서 바라본 북쪽 레이크팰리스













북동쪽 롯데월드타워









석촌고분역 입구

















동쪽으로 바라본 석촌고분공원


잘 안보이네요












나주곰탕 옆도 새 건물을 짓고 있어요




















나주곰탕집에서 6천원짜리 선지해장국 흡입했어요















석촌고분역 초역세권




택시기사님들이 많이오시는곳이에요


나주곰탕은 8천원이에요


저렴한 것은 선지해장국!












931 삼전역


역시 신설역이에요




931 기둥







잠실본동쪽을 바라본모습







삼전역으로 내려가는 입구입니다.


급행역이아니고


이용자수를 감안해서


통로가 좁게되어있네요






10월 개통이 사실이라면? 한달정도 남았네요


931삼전 932석촌고분  933석촌역을 둘러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