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3500원 미스사이공이 신천역 네거리에도 등장






신천역 출구에 붙어있는 광고판



노량진에서 가끔 가던 미스420 체인점이 여기도 왔네요


집에가는길에 서브웨이 신천점 갈려구했는데


미스 사이공으로 가 봅니다













신천역 네거리 휴대폰 판매점 옆으로 가니


사람들이 줄을 쭉 서 있는데요



신천 쌀국수도 줄을 서서 먹는줄 착각했네요


다코야키 줄입니다.


유명한가보네요 이거도 나중에 한번....










줄 서서 사가는 타코야키점 왼쪽 쑥 들어간 자리에


미스사이공 가게가 있습니다.



그냥 지나가다가는 발견하기가 힘들꺼같네요















건물 안으로 난 좁은 복도를 걸어들어가면


도장가게 + 쌀국수집 








노량진에서 본거랑 비슷하게 생긴 약간 촌스런 자동계산대 입니다.


카드와 현금 모두 가능












무인 계산대 옆에 메뉴가 붙어 있습니다.


작년에 노량진에선 3500원이었는데


인상된걸까요?











아홉가지 중에서  여섯가지 메뉴가 3900원!










베트남식 볶음밥


노량진 메뉴 : 파인애플 볶음밥 주문











기다리는 시간에 이거 저거 찍어 봅니다


베트남 전통의상 인형, 모자랑


베트남식? 실링 팬 등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딩동, 번호가 뜨고 베트남식 볶음밥 받아옴


3900원이니깐 단무지 육수 모든게 셀프 서비스입니다.














신비로운 베트남의 양념에다가


파인애플 고기 숙주나물? 등등등


김은 한국식 고명같네요


베트남에서도 김을 뿌려먹는지는 불명







노량진에 갈때 가끔먹었는데 3900원이라면


신천역에서 먹어볼만합니다.


다음은 베트남 샌드위치 맛보기


2016/10/01 - [KOREA Realtime/석촌동 산책] - 신천역 새마을시장 베트남 음식 - 반미 샌드위치 봉봉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