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촌동호 - 송파동 지나가다가

 

오늘의 점심은  스시포장으로

 

결정했네요

 

 

 

송파나루역에서 송리단길 들어가는 길 옆에 있네요

 

다가가서  메뉴를 봅니다

 

젤 싼것은 히레까스 7천,  오늘의 초밥 1.2만.  스페셜초밥은 1.6만이네요

 

 

 

 

김태완스시 송파본점

http://naver.me/xtWWNNBf

 

김태완스시 송파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571 · ★4.34 · 매일 11:00 - 23:00

m.place.naver.com

 

 

 

12000원 오늘의 초밥 포장주문했어요

 

 

 

 

 

포장안으로  들여다보기입니다

 

 

 

 

 

 

개봉전이에요

 

 

 

 

 

 

 

 

예전에 이마트 초밥 가끔사먹었는데 언젠가부터  가격대비 퀄리티 만족감이 떨어지면서 안먹게되었어요

 

이것은?

 

돈을 왕창번다음날 기분전환겸 먹어볼만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