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2동 사무소 근처에 





2월중순에 작은 가게자리 세칸정도를 터서 공사를 하더니









홈플러스 365 편의점형식 슈퍼가 입점했네요


2013/2/28 완성 홈플러스365 장승배기점


최근 골목상권침해 문제가 이슈인데


조용하게 개점에 성공? 했네요 ㅋㅋ





편의점보다는 크고  SSM 보다는 좀 많이 작습니다


가까운 홈플러스 SSM 은 대방역앞에 하나 있는데요


이 365점포의 가격대는 편의점에 가까울까요 SSM&마트에 가까울까요?







5만원이상 사야 쇼핑카트를 준다니... 헐 저기서 5만원어치 뭘살수있을까 싶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