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6월9일 저녁 10시경부터


가이드개통에 해당금액 페이백해준다고 광고때리는


노트3 갤럭시S5  G3 이 난무하는데


오늘 기사도 떳네요. 역시  클릭수 광고수에 목숨거는 기자들이란..


이름하여 6/9일 대란 = 69대란(기사로)








그런 와중에


이미 신청한 빵갤삼지 도착했네요


이걸 신청안했더라면 


페이백조건 노트3 같은걸 탑승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거진 50~60만원 페이백을 기다리며 조마조마 두달을 기다리는 마음? ㅋ










작년부터 9개월정도 실사한  빵갤삼티 (갤3 LTE) 와 임무교대




앞에서 보면 똑같이 생긴놈입니다



뒤집어놓고 보면 


DMB 안테나가 사라진  갤3 3G  vs 안테나가 장착된 갤3LTE



갤3 3G 는 sk 전용모델입니다. 메모리가 1GB 로 절반이고, 전체적인 퍼포먼스가 떨어진다고 합니다.


대신 글로벌모델답게 라디오 장착!


요즘 DMB 사용빈도가 떨어지는참에  추억돋는 FM라디오를 즐겨들어봐야 겠네요 ㅋㅋ



이걸로 실사하다가  연말이나 내년초쯤 되면  요금제 34 이하로 나오는 빵원폰으로 또 이동해야겠습니다.


임무를 다한 갤삼티이는 장터행. KT 기계라 값이 훅 떨어질꺼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