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설특집 '남자가 혼자살때' = 혼자남 6명의 일상을 관찰한 다큐를 보았습니다


기혼 = 김태원 이성재 한상진

미혼 = 김광규 데프콘 서인국



쭈욱 보여주다가 김태원아저씨 집이 나오네요


눈에 딱 들어온것은 창가쪽에 세워진 로드바이크.


저번 철인경기 방송때 받은건지 '누가 줬다' 라고 방송에서 말하는데 잘 안타시는것 같네요








자덕의 본능이 발동해서 프로그램에 급관심이 생겼습니다. 슬쩍 슬쩍 나오는 창가쪽 장면속에서 눈을 부릅뜨고 살펴본결과  국내 브랜드 엘파마의 판타지아 카본로드인거 같습니다ㅋ




찾아보니 요게 제일 비슷하네요 판타지아 칸타타?



김태원아저씨랑 '아들녀석들' 에 출연중인 이성재 아저씨 두분다 기러기아빠 생활을 하고 있다는데 공통점은 소형 원룸오피스텔을 거처로 삼고 있다는겁니다. 한상진씨는 선수생활을 하는 아내와 떨어져 지낼때가 많지만 그래도 아내의 체육관 근처에 아파트를 구해서 살고 있었습니다. 주말부부? 같은 생활패턴인거 같은데 엄청 깔끔하게 정리하고 사십니다 ㅋㅋ 부럽 


관찰카메라를 보니 김태원,이성재 두분아저씨 ㅠㅠㅠ 가족을 멀리 보내고 혼자생활하는 모습을 보니 짠하기도 하고 우리나라 남자(가장)들의 용도가 과연 무엇인가 하는 서글픈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ㅠ



이성재 아저씨는 동네마실갈때 스쿠터 + 애완견바구니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홀로사는 김태원 아저씨도 저기 놔둔 로드바이크에 취미를 붙여서 한강을 달리는 모습을 봤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