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전자렌지에 쏙 들어가는 국산 파스타볼







스파게티나 라면 먹을때 쓸려고 구입한


지마켓 로코 파스타볼


지름 23.3센치




택배 도착


진짜 커다란 박스에 신문지 뾱뾱이 속지 4중 포장으로 왔네요


막 집어던져도 파손이 안될정도로 튼튼한 포장입니다





파스타볼 중에서 더 이쁜것도 많았지만


국산 도자기라는 점에서 이놈으로 낙찰


중앙도자기 라고 적혀있네요











집에 있는 전자렌지 회전판이 24센치라서


그안에 들어가는걸로 구매했습니다





읭.. 파스타 볼 같지 않고 아래면적이 넓어 보이네요





파스타볼의 첫 메뉴는 500원짜리 진라면 순한맛





라면 1그릇이 딱 맞게 들어가네요


접시 날개부분이 뜨거워지지 않아서


뜨거운국물 먹을때도


입을 데이지 않고 국물도 날개 부분을 통과하면서 저절로 식혀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사각접시에 먹던 밥도 새 그릇에 담아봅니다.





파스타도 담아 볼까요?


마트에서 오뚜기 파스타면이랑 백설 파스타면 특가 세일 경쟁중. 오뚜기 것은 오리지날 외국 소분 포장인데 원산지 터키. 백설은 국내 소분인거 같은데 원산지 이탈리아산? 여튼 백설 파스타면을 집어왔네요





파스타 삶는 독거 노인









백설 이탈리아 파스타 + 잘게썬 양파 투입 +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스파게티 소스에 우유 투입 + 배춧잎이에요






소스 + 우유 + 후랑크소세지 볶아서  바나나 + 후추 추가










집에 흰도자기들 마트에서 산거라 죄다 중국산. 메이드인 차이나 입니다. 중국사람들이 도자기를 잘만들기하지만, 국산 그릇 사용하니까 왠지 맘이 더 개운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