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타나 크림파스타 콤보


고급 짜장면, 짬뽕 출시이후로 라면 평균값이 살살 오르고있네요


5개들이 마트 판매가격이 4천원대 ㄷㄷㄷ




쿠팡 4개들이 4천원대 ㄷㄷ 니들이 진짜 서민음식 라면 맞단말이냐?






봉지당 천원짜리 라면값과 경쟁할 만한 저렴한 크림파스타에  도전해볼까요?












껌마트 특가 5500에 집어온 폰타나 파스타 면 + 크림 콤보













500그람의 면 + 450그람의  파르마 베사멜 크림


너를 라면 5봉지로 간주하고 요리해 보겠다~~~


물품 지원없이 제 카드로 산 제품이므로


의무감에서 나오는 미사여구가 일체 없습니다.











면 1인분당 크림은 90그람씩 투입하면 될까요?













폰타나 페투치네 면


샘표에서 수입한 제품이네요. 피자국의 감성을 그대로 담은 포장!. 


파스타면 1인분 적정량은 60-80그람이라고도 하는데 일단 100그람씩 투입하기로 합니다











냄비에 투입


전에 사온 파스타면보다 얇고 넓네요


가만 생각해보니 라면과 가격경쟁하기에는 가스 소비가 좀 많단말이다~ 


유탕면 4분 vs 파스타면 9~10분 










파마산 치츠향이 나는 폰타나 크림 개봉












면이랑 1분정도 볶아준 모습



면보다 크림양을 너무적게넣어서 바짝마른 느낌이납니다.


크림넣고 우유를 살짝 부어줄걸그랬습니다







알파버전의 평가 : 고명을 아무것도 넣지 않아서 색 조합이 엉망


깻잎이라도 있으면 잘라서 뿌리고싶은 심정입니다.




2차시도는 크림을 더 많이! 가 아니고


우유랑 물을 부어주자








다음날


베타버전 1




면을 10분 끓이고 


물을 좀 남긴상태서 오일이랑 크림 잘게썬 양파 투입


열무김치의 붉은색 초록색을 첨가했습니다.






베타버전 2



양파 버섯 햄 고구마 고명 추가






베타1 보다 좀더 물을 많이..


여전히 파슬리가루가 없는 부엌


이게 세그릇째인데  면이나 파스타크림이나 절반 정도 남았네요


진짬뽕이랑 별 가격차가 없다는 사실!



456은 생략





7그릇째 베타입니다


면 500그람으로 파스타 7회분이 나왔다는 사실!


고급라면보다 싸네요



베이컨도 없고, 파슬리도 없고







혼밥족 크림파스타의 마지막 버전입니다~


파슬리 대신 배추 잘게썰기


웰니스슁켄 둥근햄 투입





(추가)


폰타나 다른버전 카르니아 구입!



베이컨 + 머쉬룸



베이컨 버섯 조각 너무작아서 잘안보이네요. 큼직하게 보이는것은 양파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