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콤비 블라인드를 바닥 끝까지  닿게내려놓으니까


샤시 아래 차가운 부분이 생기면서 , 곰팡이 피었네요




2015/10/19 - [집관리] - 옥션표 저렴한 원룸용 콤비 블라인드


ㄴ 문제의 블라인드 포스팅




집안에 자투리벽지가 없어서 주문할려고 알아보니깐


오픈마켓에서 풀바른 벽지를 1롤씩 판매하네요


소량판매처를 찾아본결과 네이버쇼핑 땡땡하우스 발견






장폭 합지  폭 93센치짜리   길이로 딱 90cm 만 주문했습니다.


풀 발린 초배지 1장 900원 추가












택배도착


소량인데 포장은 엄청크네요 










땡땡하우스 위치는 성남시 운중동







비닐포장속에 들어있는 풀바른 벽지












위쪽은 풀바른 장폭 벽지


아래쪽은 풀바른 초배지 1장


비닐 끝을 묶어서 마르는 것을 방지하고있습니다










초배지 풀발린 상태








전체적으로 잘 발려있네요


기계같은게 있나봅니다











풀발린 면을 펼쳐주고








샤시 아래 콘크리트 드러난 부분에 붙여줍니다.









하루 지나서 초배지 건조 상태










커터칼로 자투리 부분을 잘라줍니다









풀발린 벽지 작업









기존 벽지랑 패턴이 같은건 없고  좀 비슷한 제품이네요












벽지의 풀발린 상태


풀 양인 충분하고, 잘 발려있네요




예전에 엄마 아빠랑 셀프도배 할때


풀 사와서 대야에 풀고 솔질하고..


남은풀 처지 곤란해서 뒀다가 곰팡이 피고...




그런 번거로움이 싹 해결되었습니다.


참 좋은세상이네요











내부.. 완벽하게 발려 있음












벽지 부착 완료











남은 벽지는 접어둡니다.


워낙소량을 주문했는데, 그래도 남았네요










벽지 건조후 커터로 마감합니다.


전문도배사가 한거보면 샤시끝에 벽지 붙은 상태가 예술인데요







커터칼이랑 자로 여유를 두고 잘랐습니다.






벽지 부분땜빵 귀찮아서 오래오래 미뤄뒀는데


소량 풀발린벽지 주문가능한 가게를 찾아서


간단하게 해결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