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일일드라마 드라마 '달콤한 비밀' 에 등장한  DJI 팬텀2 쿼드콥터



김흥수와 신소율의 옥상 장면


극중 남주의 오덕취미중 하나로 설정되어있네요. 


DJI 는 중국 선전시에 있는 멀티콥터업계의 스타 기업입니다.


민간용에 한해서는 거의 애플급의 입지를 가지고있네요


중국에서 저런 기업이 나왔다는 사실이 엄청 부럽기도 합니다.








11월 27일 방송분







남주인공 김흥수의 방 전체가 RC 컨셉으로 되어있네요. 비행기 헬리콥터 멀티콥터 업체 협찬?




극중 고층건물 옥상에서 팬텀을 날리거나 하는 모습은  살짝 위험해 보이기도 합니다.





피자박스보다 작은 팬텀의 9인치 프로펠러에 스치면


이렇게 다칠수 있네요






쿼드콥터 = 날아다니는 예초기 = 아차하는 순간 살인무기


시가지에서 날리는것은 진짜 위험천만한 행동입니다


개활지, 반경 수백미터 내에 사람이 없는곳에서 날리는것이 좋습니다.




이 포스팅을 하고 좀 지나서 촬영중에 드론 추락했다는 기사가 나오네요. 다행히 기체만 부서지고 인명피해는 없었다고합니다. 기자님이 구글링으로  제가 포스팅한  드라마 캡처 장면을 사용했네요 ㅋ


달콤한 비밀 촬영중 드론 추락사고 (기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