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3500원 쌀국수집 체험기






집안이 대공사중이라 오랜만에 자전거를 타고 노량진으로 향했습니다. 한교고시학원 건물은 여전하네요. 트럭 노점도 여전히 그자리에 있습니다.








만양고개 쪽으로 좁은 길을 올라가다 보니 사람들이 줄을 서있는 가게가 보입니다







계산 줄이 사라진 틈을 타서 찍어보았습니다










석촌에서 노량진 자전거를 타고와서 허기진 상태라 아무생각없이 입장합니다








선불 메뉴 계산 기계네요. 신용카드/현금 사용가능.


소고기쌀국수 / 볶음면 / 파인애플볶음밥 모두 3500원입니다


기계를 터치 터치 하면서 계산하는것이 약간 시간이 지체되니깐, 자연스럽게 가게 앞으로 손님 한두명이 줄을 서게 됩니다.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잘되는 가게' 느낌을 주는 효과가 있네요.









쌀국수는 쌀국수 맛이겠지 하고 파인애플 볶음밥을 구입해 봅니다


입구 기계에서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주방에 주문이 가서  주문번호가 뜹니다.


주방에는 진짜 베트남 조리사분들이 ㄷㄷㄷ















파인애플 볶음밥 비주얼.


쌀국수 국물과 단무지는 셀프서비스 입니다.



계산대도 무인이고,  홀 반찬서빙도 없으니까  주방 최소 인원+ 테이블 청소로 가동이 되는 시스템이네요











밥 고기 파인애플 숙주나물? 부추 당근 그리고 베트남 양념! 


별 내용물이 없는것 같은데 이상하게 입맛에 잘 맞네요.  달콤 매콤 고소한 맛이 납니다.  우리의 김치볶음밥이나 비빔밥과 필적할 만 합니다 ^^  가격대비 만족도 ㅆㅅㅌㅊ





다음엔 쌀국수를 맛봐야겠습니다 보통 XX 시리즈 프랜차이즈 가게에서 4500원 5000원 하는 쌀국수 인데요. 3500원은 정말 경쟁력있는 가격 같습니다. + 베트남 분들이 직접 주방에서요리하니깐  일반 프랜차이즈 대비해서 진짜 베트남 음식같은 느낌도 나구요.  노량진에 가면 한번쯤 들어가볼만 합니다.






요건 노량진점에 배포되어있는 프랜차이즈 모집 전단지입니다. 나중에 신천점에 가 봤는데 없네요. 본점? 1호점 에만 있는건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