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학원가 컵밥 노점 2015 년 버전




노량진 육교가 철거되었습니다






길이 시원해졌네요.







육교 철거와 함께 노량진역 건너편에 늘어서 있던 컵밥 노점들이 이동했습니다









보건산업연구원 자리에 들어선 메가스터디 타워. 효성해링턴인줄 알았는데 건물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데아 빌딩 앞에  둘리 / 람보 분식 천막두개가 있었는데 하나로 줄었습니다.



옆에 의자같은 구조물이 생겼네요








하나은행 앞. 맥도날드 앞 컵밥노점들이 이동했습니다







맥도날드 앞이 이렇게 넓어졌네요









구 한교건물. 윌비스 학원 들어가는 골목은


컵밥 천막이 규격화된 노점박스 4개로 정리가 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서서 먹던 컵밥업종에서 다른 것으로 변동이 되었습니다.








2013년 사진입니다. 철거가 한번 있어서 뉴스를 탔던 장소인데요


여기에 컵밥은 이제 더이상... 없습니다.








구 한교 건물  주차장 앞 노점도 사라졌습니다


오토바이를 대는 장소로 변했네요.









신한은행 앞의 트럭 노점은 그대로









노량진 수험정보센터가 머리가게로 바뀌었습니다.










주유소 앞에 규격화된 컵밥 가게가 들어섰네요.


가게 안에 깔끔한 싱크대가 있고


LPG 가스통 보관하는 장소도 박스 사이사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옛 희소학원 사육신 공원쪽에 컵밥, 기타 길거리음식 가게가 이전해 있습니다.


컵밥 외에 경쟁력있는 메뉴들이 많이 보입니다.






유동인구 측면에서는 노량진 육교~맥도날드 보다 못하지만 여기는 그나마


건축후퇴선쪽 보도공간이 넓어서  사람들이 지나다니기 좋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