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어원st 유사제품을 사서 잘쓰고있었는데요

 

추석선물용으로 진품을 샀습니다.

 

 

캠프맨에서 9만원에 구입.  캠핑브랜드스티커가 사은품이네요

 

 

 

9만원보다 더싼곳이 있는데요..  결제랑  배송예정일이 약간 걸려서 그냥 9만원으로 구입했어요.

 

 

해수욕장에서 다리끝에 끼워주는 볼핏 부속품 13000원 추가 주문했습니다

 

 

 

 

헬리녹스 포장 +  비치/샌드용 볼핏(왕발이) 4개

 

 

 

짭의 품에 안긴 진품 헬리녹스

 

 

 

 

 

포장해체

 

DAC 30주년 택이 붙어있네요

 

 

 

 

조립 완료!

 

사이즈나 높이나 거의 같습니다

 

스킨의 메쉬 분할치수까지 똑같아서 서로 바꿔끼워도 될정도네요

 

 

 

 

 

 

유사 제품은 발 끝을 적당하게 굵게 만들어서 모래에 대응하고있네요

 

그렇지만 둥근 왕발이 보다는 쉽게 모래속으로 파고들거같습니다.

 

 

 

 

 

 

 

선물용이라  비교샷 찍고 다시 봉인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