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투싼보다는 확실히 차박공간이 길다 입니다.

 

 

 

하남 스타필드 3층에서 내려다본 2층 테슬라 매장 전경이에요

 

 

 

 

 

 

 

미래형 느낌이 뿜뿜나는 테슬라로고

 

 

 

 

 

 

드뎌 매장에 모델3이 들어왔네요

 

 

 

 

 

평일이고 비가 엄청온날이라  다행히 매장안에 인파가 그리 붐비지않았어요

 

모델3 첨 들어왔을땐 줄서서 구경을 했다고 하네요

 

 

 

 

 

2열 폴딩  각도사진입니다

 

 

일반 suv 의 평균치 보다는 약간 더 경사가 있네요

 

세단들의 2열폴딩 평균치랑 비슷합니다.

 

 

 

 

 

 

60% 폴딩하고 들여다 본 모습

 

 

 

 

 

 

60 40 전체를 폴딩한 모습

 

 

2열 등판을 그대로 둔 상태로는 평탄화 하기에 좀 애매합니다.

 

짐칸쪽에 두툼하게 깔아서 전체 평탄화를 해 주면 아무래도 차박 실내의 높이가 올라와버리니까

 

좌식생활이 불편하죠

 

 

 

 

 

전체 폴딩된 상태에서 트렁크를 열어본 모습입니다.

 

일반 세단보다는  개구부가 큰편이죠

 

 

 

트렁크 바닥 아래에 숨어있는 수납공간.

 

차박시 잡다한 캠핑용품 숨기기에 딱이네요

 

 

 

 

suv나 왜건과 달리  

 

트렁크 입구에 약간의 턱이 존재합니다.

 

 

신발벗고 잠깐 누워봤습니다.

 

일단 등판의 경사는 무시하고

 

짐칸 + 등판 합친 길이가   머리까지 커버를 해 줍니다.

 

180대 남자분들은 머리가 허공에 뜰거같네요

 

 

 

투싼 스포티지급은  170 이상이 누우면 머리가 허공에 바로뜹니다

(혹은 헤드 레스트 정도에 머리를 걸쳐야 됩니다.)

 

 

 

휠베이스 2875mm  차길이 4694

 

모델3의 차박활용공간 길이는  '중형급' 으로 보면 되겠습니다.

 

 

 

 

티구안 투싼 rav4 이런 준중형 기반 차들보다는확실히 깁니다.

 

https://wapiduck.tistory.com/680

 

1200달러 돌파한 테슬라 주식, 2천달러 가능한가? 시총 검토

테슬라 2천달러 가능? 7월 1일 잠실대교 북단 진입할려고 기다리다가 목격한 장면입니다 테슬라 옆에 또 테슬라가 슝~ 모델3 을 싣고 배가 입항하는 달은 무조건 1위 입니다 과거같으면 3시리즈, C

wapiduck.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