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씨그룹발  DJI팬텀3 정보입니다   팬텀이 아닌  DJI 의  새로운 제품라인업인 인스파이어 1 입니다.



출처 : http://www.rcgroups.com/forums/showthread.php?t=2267700




링크를 따라가 보면  팬텀3의 안드로이드 앱으로 추정되는 스크린샷이 다수 올라와있네요


http://fpvportugal.com/novas-informa...tom-3-triumph/




초기 화면으로 보입니다.  상단에  트라이엄프 라고 되어있는데, 아마도 팬텀3 상품명?






설정화면. 링크를 따라가 보면 다양한 설정화면 스샷이 나옵니다






배터리 6셀을 확인할수있는 설정화면






안전비행을 위한 다양한 리미트 설정






코스락 (자세고정)   홈락(기체와 나의 상대적 위치에 따른 고정) 외에


지정된 POI (촬영대상물 등)  중심으로 직관적인 상대적 비행을 할수있는  POI락 모드가 있네요.


비행기에 소나를 달고있는듯한 그림은 최저안전고도 설정인거 같습니다. 설마 초음파 센서로 저 기능이 작동하는건 아니겠죠? 그림만 그냥 소나처럼 표현?  






데이타링크 세팅






사진 설정 & 4K 동영상 25P (한국용은 30P 예상) 스펙. 







비행기록 화면

앱 데이타로 기록하는지 dji 서버에 기록되는지는 확실치않네요.




알씨그룹에 팬텀3 에 대한 추측성 글들은 가끔 올라왔는데 이번 정보는 앱 이미지라 믿을만한거같습니다


팬텀3 밝혀진 내용


- 기체 별명은 트라이엄프(triumph)  

    팬텀3 이라서 '트라이'엄프일까요?

- 6셀베터리 사용    

    기체가 좀 커진다고 봐야할까요?


- HD 디지털 비디오 전송기능 / 데이타 링크 모델 존재

    기본기체 / 데이타링크기체 /  데이타링크+HD비디오전송 기체

    여기에다  DJI 자체카메라 비전시리즈와   고프로3,4 탑재용 젠뮤즈 버전으로 

     대여섯종 판매 옵션이 나올거 같습니다

- 비전플러스의 신모델은 4K/30P(25P) 지원

     고프로4 와 비슷하게 맞췄네요


이글에는 안나오지만 또 국내 커뮤니티를 보면 12월쯤 DJI 신제품이 나온다고 하니.. 팬텀3 의 확실한 모습은 12월 이전에 밝혀지겠네요.

이 제품의 정체는  새 라인업 '인스파이어' 였습니다. 팬텀3 라는 추측은 틀렸네요

팬텀2 비전플러스의 모터-변속기-조종기 사양이 업된   팬텀2 Ver3.0 이 출시되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