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시스의 저렴한 조립식 나무 스툴


컴퓨터 책상 작업용입니다. 롯데마트산 최저가 알루미늄+플라스틱 접이식 스툴이 3년만에 부서졌네요. 이번에는 나무로 된 튼튼해보이는놈으로 주문





만원 이하의 저렴한 가격


포장 박스의 폰트부터 약간 이케아 냄새가 나네요






상판, 다리, 볼트, 바닥 찍힘방지용 스티커 4개, 조립용 육각렌치 설명서




스툴 조립 설명서도 이케아 스타일이네요





조립시작


바닥에 붙이는 시커먼 부직포재질 4장이 보입니다





조립이랄것도 없이 이미 끝나가는중








완성!


이케아스타일 소프시스 스툴을 몇장 찍어보았습니다






이케아 한국 진출이 이제 한달앞으로 다가왔네요


IKEA.KR 사이트도 이미 준비되어있습니다.  해외 가격과 국내 병행 가격이 차이가 많이 나는 물건들은  직 진출로 인해서 많이 싸질거같습니다.  이케아 PAX wardrove 같은것들 가격이 궁금해지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