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발베 SV20 48미리 경량 튜브가 품절이라서


새로나온 맥시스 로드용 초경량 튜브를 샀습니다




택배 도착!









검빨의 강렬한 포장










66그람의 초경량 로드용 튜브입니다










프레스타밸브 캡이 무려 빨강


밸브캡 대용으로 장착하는 휠라이트처럼 생겼네요














피해갈수없는 무게측정. 광고무게보다 3그람 더 무거운 69그램입니다.


저울의 오차는 감안해야겠네요. 0.1g 단위로 측정하는 초정밀 저울은 아니니까요








실펑크가 난 앞휠 + 새 튜브










아무리써도 안부러지는 튼튼한 파크툴 타이어 레버입니다.


그 뒤쪽은 타이어 리페어 킷에 딸려오는 검정색 얍실한 타이어레버 2개네요


얍실한 놈은 뒤쪽을 고리를 스포크에 걸어둘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펑크패치를 함유한 슈발베 SV20 튜브. 2011년부터 3년간 써왔는데 이번에 생긴 실펑크는 도저히 위치를 찾을수가 없네요. 2일정도 지나면서 바람이 슈욱 빠져버리는 실펑크










타이어 속으로 밀어넣기 위해서 살짝 바람을 넣어준 맥시스 울트라라이트 + 슈퍼 씬 튜브 ㅋ



아주 짜증나는 실펑크만 안생긴다면 2-3년은 쓸수있을듯합니다.



한줄요약 : 맥시스 경량튜브는 69그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