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게 오뚜기를 보았기때문에


도저히 큰돈을 넣을수가 없었네요




내가 발견한 순간이 꼭대기일 확률


달리는 마차에 탑승한 날이 꼭대기일 확률은 극히 낮으니까


딱 한주둥이만 먹을 생각으로





그렇습니다 딱 한주둥이 흡입






디시 주식겔러리에 올라온 오뚜기 타임 짤방입니다.


이대로 먹으면 3일안에 변비에 걸릴꺼같네요


잘 살펴보면 스팸이 있습니다.  스팸은 CJ 에서 유통하던거같은데..오뚜기였나요?






3분요리 오뚜기 조미식품으로 끼니를 해결하는 1인가구가 증가하니까


진작에 눈여겨봤어야 할 주식입니다.  하지만 주가가 140만원 찍고 일일변동폭이 크니까


더 관심을 둘 엄두는 안납니다.







글을 쓰고 며칠지나니 여지없이 폭락하네요. 마차가 꼭대기에 거의 다 갔었나봅니다.




2015 오뚜기 주가 대폭발 


두입 먹을려고 했더라면 또 본전 혹은 손실이 났을 수도 있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