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오프 Muc-Off  건식 체인 오일



TF2 스프레이식 건식체인오일을 다 써버렸네요. 6천원 짜리인가 한캔 다 쓰는데 3년 걸림 -_-



이번에 구입한 체인 오일은 


넌스프레이 타입 흘려넣어주는 건식 체인오일!





먹 오프 브랜드의 dry lube 입니다






쪼고만 놈이 8000원?  인터넷 가격을 안 알아보고 예전 광장동 큐바이크 자리에 있는 자전거 샵을 지나가다 덥썩 구입해서 가격 거품이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자전거 체인오일 치고는 나름 얼짱이네요


무슨 인도산 마법의 보습크림 같은 인상




녹색 바이오 마크가 있는데 정확히 뭐가 환경에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위쪽의 노란캡을 돌려 열면.. 아주 가는 주둥이가 나옵니다. 


이걸로 체인 링크의 틈에다 쭈욱 뿌려줍니다


점성이 있어서.. 살짝 흘러나오는 상태에서  체인을 부왁부왁 역회전시켜주면 저절로 쭈욱 따라흘러나오면서 도포가 됩니다. 링크마다 수동으로 하나 하나 흘려넣어주는게 아니구요.










살짝 부담스런 가격 8000원


용량 =50ml. 2-3년 쓸 수 있다면 좋겠네요








근데 뒷면을 잘 살펴보니 무려 영국산이네요.  매일 중국산만 먹고 사 입고 하다가  made in UK 글씨를 보니  갑자기 8000원이라는 가격에 수긍이 가기도 합니다.  영국은 대영제국 답게 바코드 숫자도 500~509 까지 10개를 차지하고 있답니다.




땅도 집도 모든것이 비싸다는 영국. 거기에서 만든 상품을 하나 구매했다는 허영심!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