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에산 블투 콤포가 먹통이 되었습니다

 

전원이 전혀안먹어요

 

 

이때다 하고 보스 pc스피커 체험해보기로 했어요

 

 

 

신세계몰 12.2만원대 상품이에요

이마트 포인트쌓인거 다 쓰고 9.3만원대에 구입했어요

 

 

 

택배 도착!

 

세기HE 란곳에서 유통하나봐요

 

 

 

 

 

겉박스안에   구매자이름이 명시된 보증서랑

 

네이버 음악앱 체험이용권이 들어있네요

 

 

 

 

 

본박스 개봉!

 

 

 

 

엄청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있네요

 

 

 

 

 

 

 

 

 

 

 

투명포장 오픈!

 

 

 

 

 

 

 

두 스피커 사이에 악세사리 박스가 들어있어요

 

 

어댑터와  전세계 콘센트 호환용  단자가 5종류 있어요

 

 

 

 

 

 

220V 비슷하게 생긴 놈 중에서 

 

우리나라에 맞는 것은 조금 굵은 왼쪽녀석이네요

 

 

 

 

 

 

왼쪽것 : 알리 같은데서 DE 독일형 플러그, 우리나라 220V 플러그

 

오른쪽것 : EU 플러그

 

 

 

 

가늘게 생긴 EU 플러그는  우리나라 콘센트에 들어가긴 하지만

 

접촉 불량, 스파크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결합했어요

 

 

 

 

 

 

스피커 좌우

 

어댑터

 

오디오 연결선이에요

 

 

스피커 바닥을 보면

 

요녀석도 중국산이에요!

 

 

 

 

 

 

소니 블루투스 콤포 HX5BT 의 스피커와 나란히 놓아봤어요

 

사이즈가 너무작네요

 

 

처음 연결하고 익숙한 음악을 틀어보 느낌은

 

 

 

 

소니 콤포 스피커의 완승입니다.

 

스피커 사이즈도 다르고  돔 트위터가 있어서

 

고음에서 완전 승리네요

 

 

 

 

 

컴패니언2의 사이즈 체감

 

생수와 비교해봤어요

 

 

 

 

 

네이버 VIBE 2개월 체험권!

 

폰으로만 들을수있는걸까요?  2개월간 새로운 음악을 열심히 들어봐야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