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책상 아래 청소하기 쉽게

 

다 치우기로 했어요

 

clutter free  desk setup 이라고 하네요

 

 

 

 

유튜브핫키워드

 

decluttering

 

걸리적거리는 물건 최소화 하기

 

 

 

 

 

 

 

 

 

 

1. 무소음 본체 공중부양

 

이녀석 일단 공중부양 시키기로 했어요

 

 

 

 

 

해체 시작

 

 

 

 

 

 

무소음 컴의 알맹이만  나무판자 위에 대충 올려놔 봤습니다

 

 

 

 

 

굴러다니던 독서대 나무를 쓰기로 했어요

 

 

 

 

 

 

 

독서대 나무에  보드 고정용 플라스틱을 심어 줍니다.

 

 

맨 위에 있는 것은  DCtoDC 무소음 파워  기판을 꽂아줄 자리에요

 

 

보드와 DC보드 고정 완료

 

 

 

 

 

 

선반 앵글에다 고정시켜 봅니다.

 

 

 

 

 

 

베란다 쪽에서 본  무소음 본체의 모습이에요

 

 

 

 

 

 

 

 

 

 

 

 

 

2. 멀티탭 기타잡동사니  선반 만들기

 

 

 

 

 

 

멀티탭 상판에 심기.  가장 간단한 제품

 

이케아 siggum 전선 정리기

 

상판 아래에 나사로 박아주면 끝이네요

 

 

 

 

 

일본의 공방 책상 구조

 

아주 꼼꼼하게 만들었네요

 

 

 

멀티탭과 여타기기를 수납할수있어요 

 

 

 

 

 

 

 

 

 

유튜브 공방제품의 완성도는 포기했어요

 

 

상판 아래에 

 

나무선반 만들기로 했습니다.

 

 

길쭉한 MDF 위에다가  미리 배치를 해 봅니다

 

멀티탭  본체용dc어댑터   카메라충전기  공유기  KT모뎀

 

이 배치 그대로 공중 부양시키면 될것같아요

 

 

 

 

 

 

 

 

 

상판 아래에  나무로 브라켓 설치하고

 

선반을 달아줍니다.

 

 

 

상판 아래 

 

정리선반 완성!!

 

 

 

 

 

 

 

멀티탭이랑 잡다한 기기를 다 올려봅니다

 

 

 

 

 

 

 

멀티탭에서 본체쪽으로 바라본 모습

 

 

 

 

 

 

 

책상 하부 전체모습

 

 

 

 

 

공유기도 안테나만 쏘옥

 

엄청깔끔하게 되었어요

 

 

 

 

바닥은 clutter free 상태

 

아무때나 막 청소할수있게되었어요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ridepc_new3&no=11978928&_rk=JRL&exception_mode=recommend&page=1

 

완전무소음 혁신 - 컴퓨터 본체 갤러리

철제 케이스 버리고아주작게 만들었따

gall.dcinside.com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pridepc_new3&no=11978976&_rk=96k&exception_mode=recommend&page=1

 

무소음 과정.jpg - 컴퓨터 본체 갤러리

장인의 혼을 넣어 제작함

gall.dcinside.com

디씨 컴본갤 어이없다고 욕먹는 개념글이 되었어요!

 

 

 

본체와 멀티탭 공중부양 작업은 마무리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