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자전거의 대명사  모토벨로와 퀄리!

퀄리의  비접이식 신제품이 나왔습니다

 

 

2024년식  모터 500와트  배터리 48볼트 20Ah      배터리 총에너지 960Wh

 

 

 

 

 

 

 

배터리 삼성인가 엘지인가?

 

 

앤드류바이크  109모빌리티처럼 삼성SDI 배터리라고 소개된 글도 있구요

 

프라임바이크  모토벨로 세종에서는 LG배터리로 소개가 되어 있네요?

 

이쁜 KTX 배터리 안에 어떤셀이들어있을지 궁금하네요

 

 

 

 

시티는 배달에 적합할까?

 

엑스트론 시티에 토투 62리터 배달가방을 세팅한 모습이 궁금했는데요

 

중고나라에  참고할만한 글이 있네요.  62리터를 가로로 세팅한 모습이 이겁니다

 

 

 

 

 

 

 

2024년 4월초기준  엑스트론 신제품들은 즉시구매가 힘들고 예약을 해야합니다

 

 

잠실본동에 있는  에이벡 가서 물어보니까

 

4월 하순경에 받아볼수있다고하네요. 계약금 걸었습니다

 

 

 

4월 25일 자전거 받았어요

 

 

 

 

 

엑스트론 시티의 KTX 형 배터리 구경해봅니다

 

무게 4.5kg 입니다

 

 

 

머리 부분입니다

 

 

 

 

 

 

배터리 체크 버튼입니다

 

 

 

 

KTX 의 뒤쪽입니다

 

 

 

 

 

 

 

 

 

뒤집어봅니다

 

 

 

 

 

완다 배터리에서 만들었다고 되어 있네요

 

 

 

배터리 단자입니다

 

 

 

 

KC 신고 번호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