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인가? 하면서도 시간만 되면 시청자들을


TV 앞으로 불러모은 백년의 유산






2013년 6월 23일 마지막회까지 왔네요







남주 이세윤을 낳아준 엄마,  (몰래 훔쳐간후) 키운 엄마 


이해와 용서






KBS1 일일극 끝에가면 매번 나오는 시시한 주총 표대결따윈 없네요


한방에 인수!






여주가 당한 호된 시집살이를 대리복수 해주던 새 며느리 (심이영)


이제 거역불능의 경제력을 가진 집안의 지배자로 돌아왔네요





시어머니 겸 가정부로 전락한 방영자(박원숙)...... 전 며느리에게 사과하는 씬도 넣어주고





인생 하락세를 뚫어낸 역전





드라마를 이끌어온 아름다운 중년여배우 2분이네요 




공식 시어머니 & 새 친정엄마 겸 신랑의 친엄마






휠체어에서 벌떡 일어선 아들을 보고 나누는 덕담이 .. ㄷㄷㄷ


멋진 아들! 


낳아줘서 고마워 & 키워줘서 고마워






3대, 백년의 유산이란 타이틀은  청와대 납품건이란 상을 부여하는 방식으로 처리했네요








신구 할아버지의 자기패러디 '니들이 국수맛을 알아?'







제빵왕김탁구 신들의만찬을 연상시키는 대결구도? 는 전개될듯말듯하다 사라졌고


겨울새를 연상시키는 고부갈등 


뒤바뀐 아이와 출생 양육의 비밀


하늘이시여, 내딸 꽃님이처럼 부모세대의 재혼으로 인해  

촌수가 이상해지면서 남매로 엮이는 남녀주인공의 결혼전 고난


갑작스런 사고와 식물인간, 그리고 부활


한국드라마 모든 장치를 모아놓은 종합 선물세트였습니다.




이것참 황당하다 하는 순간도 있었지만  주말 10시는 이 드라마를 틀어놓을수밖에 없었네요

마지막회 닐슨 전국시청률 : 30.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