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에서 9900원에 구입한


울트라히트 입니다.




특수소재가 아니고 기모 처리가 되어있는 얇은 속옷입니다.




패키지 - 히트텍과 비슷한 비닐포장이네요



얇은 속옷스타일입니다



목부분. 안쪽에 기모처리가 되어 있네요



바느질 마감이 좀 엉성한거 같기도 하구




소매 안쪽 



몸통아래부분 안쪽 모두 기모입니다




베이직 아이콘 이라는 롯데마트 PD 제품


원단:한국 제조 : 인도네시아 네요





유니클로 히트상품 - 히트텍 대신 절반가격에 구매를 했네요


그러고 나니 22일에 강남역삼점 유니클로 오픈기념으로


히트텍을 절반가격에! 이런 뉴스가 딱 나옵니다.


500명 선착순, 아침 6시 개장 ㄷㄷㄷㄷ


아무래도 히트텍 사러 줄서있는 모습 뉴스 낼려고 


전략적인 개장을 하는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