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틴 이큅먼트 등산모자


'그리즐리'


북미산 불곰?








투어링 카약에 뛰어들려고 산 등산 모자입니다





Gs몰에서 구매







납작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었네요


색상:키위










모자 아랫면
















부풀어올라라 얍!









전면. 로고가 튀지 않아서 이걸로 선택했네요. 여타 아웃도어 브랜드는  모자 앞면이 브랜드 선전판 같은 느낌이라 패쓰


모차 창과 머리부분 재질. 머리부분은 아주 얇은소재로 통기성이 괜찮을 것 같네요









사이드 부분. 챙을 접어 붙일 수 있게 벨크로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보통 똑딱이 단추로 되어 있는데 이 제품의 특이한 처리 부분









모자 뒤쪽에 마운틴 이큅먼트 택이 붙어있습니다.













제조원 태산레저.  국산 제품인가 했지만 원산지 베트남이라고 되어 있네요. 아무래도 이런 모자를 2만원대에 팔려면 국내 제조로는 힘든가 봅니다









정가는 의미가 없어요~~


2만원대 등산 모자













고어텍스와 쿨맥스 딱지가 있지만 자세한 내용은 모릅니다












목끈은 간편하게 탈착가능한 고리로 되어 있네요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턱아래서 조이는 부속도 있습니다.



가을 등산과 카약킹을 위한 햇볕가림용


그냥 적당한듯 하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