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크로스 트레일3 워킹화








가을등산용 신발 낙점된 놈입니다


빨간색이 너무 튀네요


위쪽이 메시로 되어 있어서 보온성은 없습니다.


추운겨울용? 아닙니다. 딱 단풍놀이 트레일용








CJ 오?? 몰에서 재고 상품 할인판매 아이템이네요


아무래도 경량등산느낌이 나는놈으로 사는것이 좋을거같아서 


웹 사진에서 맨아래 모델 선택











CJ 카드 결제할인 적용해서 3.4만원대에 구입












종이택을 살짝 살펴봅니다


미판매 재고가 맞나 봅니다. 제조일자가 2013년 3월이네요


넌 왜 재고가 된거니?


디자인이 이상해서? 색깔이 너무 튀어서?











메이드 인 코리아!


국산 워킹화네요. 요즘 뭘 사보면 대부분 중국산이고  의류는 베트남 or 미얀마산이 익숙한데


오랜만에 국산 물품 구매했네요






예전에는 나이키 기본형 운동화 9~10만원대를 신었습니다


곰곰 생각해보니 깔창구조도 비슷한 신발을 2-3배 가격을 주고 살 필요는 없는듯...


살짝 비인기 재고화 상품을 3만원대 구매해서  신는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