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일어나보니 노량진 컵밥집 철거관련 뉴스가 나와서 걍 둘러보았습니다



노량진 맥도날드와 옛정진학원 사이골목인데요


노량진육교에서 내려와 한성빌딩, 만양고개 쪽으로 가는 필수코스라


유동인구가 엄청많은곳이죠







무심코 지나가던 곳이라 기억이 정확하진 않은데요

컵밥집이 4곳정도 있었는데 내부 집기류는 철거가 다 되었습니다. 천막은 그대로 있네요


아 전에는 고기를 꽂아놓고 케밥을 만들어주는것도 중간에 하나 있었는데 최근에 전부 컵밥으로
바뀌었던거 같습니다. 아무래도 같은 가격이면 케밥보다는 한끼 해결되는 컵밥수요가 더 있으니
그런 모양입니다. 





모퉁이에 젤가까운 컵밥집이 젤 장사가 잘된거 같은데, 오늘 그집에는 두분이 앉아서 농성중입니다









한성빌딩 (구 한교고시학원) 을 지나서 만양고개 쪽 원룸과 고시원들으로 빠져나가는 메인상권 골목입니다.


요기 먹을것 유명한 족발집 서점 카페 등등이 밀집되어있는데요

최근에 입체형 간판으로 교체작업이 다 되었네요







전에는 무심코 지나쳤는데  yes 라는 속옷가게가 있습니다.








최근 이슈가 된 시크릿의 전효성양 화보사진.. 그 회사 가맹점인거 같네요. 


지금은 브아걸 손가인양이 모델.. 새모델 전효성양 포스터가 등장할거 같습니다.





이상 2013년 1월의 노량진 메인골목 나들이 끝입니다~




다음날 골목안 컵밥천막의 상태



어제 그대로네요



노량진 맥도날드 맞은편 (대로변)의 컵밥 + 먹거리 노점은 그대로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이건 골목 안의 500원 빵가게네요. 기본빵은 한개 500원. 브랜드 빵집 대비 40% 정도 저렴합니다. 











공단기 자매품 경단기가 토마토 식당 건물에 들어왔네요.


진짜 끝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