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캡처용으로 구입한 스카이 HDTV 입니다. 




PC 파워온 기능이 생략되고 가장 저렴한 스카이디지탈 SKYTV HD 그린 


스카이디지탈 수신안테나 dt700 와 묶어서 파는콤보 제품이네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7만원후반대~8만원입니다












기존 32인치티비에서 쓰던 수신안테나랑은 생김새가 다르네요. 회사부터 다르니깐











안테나 포장상태












야외 기둥에 고정할수 있는 브라켓이 포함되어 있네요









유광+펄 표면  실내 거치용 스탠드


기본은 실내용안테나이고,   야외기둥에도 달수 있도록 겸용으로 나온거같습니다









뒤집어놓은 모습


뒷면에는 스탠드 결합부,  하단에는 안테나선 연결부가 있습니다







뒤에서 비스듬히 본 모습


완전 유광이라 모든게 비쳐보입니당










오늘의 주인공  스카이TV HD 그린




스카이디지탈 내장형 hdtv 카드 중에 젤싼거네요. 일단 다른 상위모델과는 달리  리모콘으로 pc 켜는 기능이 생략되었습니다.  주로 32인치티비를 보고 이건 영상 캡처할때 쓸꺼라  굳이  pc온 같은 기능은 필요가 없습니다.










박스오픈













내용물들입니다.  티비카드, LP 케이스용 브라켓,  아날로그 외부입력단자,  리모콘, 리모콘 수신부, 건전지, 사용설명서 이렇게 들어있네요







카드 뒷면 연결단자에  대충 맞게 늘어놓은 모습









일단 케이스가 LP 슬림이라 브라켓 교환부터 해봅니다



일반 케이스용 브라켓 -> LP브라켓으로 바꿔줍니당






십자드라이브로 고정나사 두개를 풀고




대신 LP 브라켓을 나사로 조여줍니다









스카이TV HD 그린  LP 버전 완성이네요








슬림형 LP 케이스에 설치한 모습








프로그램 설치는  스카이TV 드라이버 -> 스카이TV 프로그램 순서로 하면 됩니다.




장치관리자에 티비드라이브가 나타났습니다.  일사천리 간단하네용




너희는 누구냐? 


그냥 켜서 딱 캡처해본 스카이 티비프로그램 창입니다.  요기서 빨간버튼 누르면 HD영상이 컴퓨터에 녹화됩니다. 이제 원하는 장면을 토렌트나 이런데서 다운받을 필요 없이 고화질로 캡처 가능하네요. 


이상 스카이 HDTV 그린 개봉 +설치기를 마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