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3 후속모델 SM4? 베이스가 될 


메간의 신형 세단모델 


2016년 7월 공개!




메간 세단 전면부



어디서 많이 본 모습이네요




SM6 의 C 자형 헤드램프와 유사합니다


SM6 탈리스만에 비해서 차가 작다보니 


그릴 폭은 좁게 디자인 되어 있네요










SM6 과 유사하게 테일램프에서 가운데로 쭉 뻗은 라인이 있네요








듬직하고 커 보이는 후면 디자인 입니다.








폭스바겐 제타나 현대,혼다의 준중형차처럼 옆라인이 잘빠진 느낌입니다


휠베이스 2711 로 알려져 있네요. 아반떼보다 약 1센치 더 깁니다.









반대쪽 모습


흰색차 사진을 보면 SM6 과 다른점이 보입니다


D필러와 쪽창이 사라지고 C필러에 음각으로 창모양 비슷하게


움푹 들어가 있네요











현재의 SM3 과 비교. 


괜찮은가요?











메간 세단 실내 인테리어





SM6 인테리어




메간 세단의 실내는 세로형 통합디스플레이 등 SM6 탈리스만과 패밀리룩을 이루고 있습니다.


SM6 대시보드의 고급 재질 감싸기 대신 은색의 가로바 형태 장식을 두었네요


같은 급에서 상당히 비싸보이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거 같습니다








터키에 등장한 실제 차량 구경하기


르노 터키공장에서 생산해서 유럽각국에 수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은?


부산공장에서 생산해 준다면 제일 좋겠죠? QM3 처럼 수입완제품이 되면


아무래도 아반떼와의 가격 경쟁이 힘들테니까요.


되도록이면 국내 생산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SM6의 돌풍이 SM4에도 이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 메간 세단  서울 송파에서 포착 (직찍사진 포스팅)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