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2AS 타이어 서울 수도권 제일싸게 교체하기

 

 

 

 

 

 

뒷타이어 내측 편마모가 심해요

 

 

 

 

 

뒷타이어를 갈아주기로합니다

 

 

후보는 금호 한국 고급형 타이어에요

 

금호 마제스티   10만 500원   

한국 s2as  10만 2천원이었어요

 

 

 

중급형 타이어 최저가도 알아봅니다

 

 

한국 키너지 7만원

금호 TA31  7만원내외

금호 TA51 신제품 : 아직 초기 높은 가격

 

 

 

 

앞뒤 통일할려고 s2as 로 주문했어요

 

 

 

1년전쯤 최저가는 s2as 9만 8천원 이었는데요

 

물가가 올랐어요

 

 

 

 

 

 

 

주문 후에 확인전화가 오고  장착예정일은 1주 후가 되었어요.

 

타이어 사이즈에 따라 수급일은 유동적일것같네요

 

 

 

 

 

 

약속한 날짜에 타이어몽 일산 본점으로 갑니다

 

 

 

 

마당이 아주 넓네요

 

 

 

작업대기중

 

 

 

 

 

타이어교환중

 

 

 

 

얼라인먼트 4.4만원 작업중입니다.

 

 

구구형 i30 뒷쪽은  독립현가지만 

 

암 구조상  캠버각 조절이 안됩니다

 

 

 

고급형과 중급형 가격 차이가

 

3만원 정도라 

 

두개에 6만원차이에요

 

 

 

4짝 통일한다고

 

고급형으로 장착해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