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캠 구성용으로 주문한 모비우스 액션캠이 도착했네요



이베이 68.99달러 셀러

http://www.ebay.com/itm/151071891306


FPV 용 AV 아웃 + 배터리 단자를 선물로 주는 유명한 셀러입니다






9월 21일 주문. 10월 21일 도착.  주문하고 잊어버릴즈음 도착한다는 인터넷 썰들이 정말이네요 ^^


국내에서는 8만원대에 개인간 판매가 이루어집니다





인터넷 모비우스 개봉기에서 많이 본  봉투포장이네요






충격흡수 봉투속에 다 들어있습니다  .. 포장비 절감 짱이네요






내용물 전체입니다





A gift for you. usb 단자에 연결하는 Av 아웃 + 외장 배터리 연결단자네요






큰 커넥터 3개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헬리캠이나 자전거 용으로 사용할때 사용








벨크로와 충전/파일이동용 usb 케이블  용도를 알수없는 육각렌치입니다





모비우스 액션캠 본체입니다. 






개봉






액션캠과  거치대





표준 삼각대에 고정할수있는 암나사 부분입니다.






가성비 킹 모비우스 액션캠






요리보고




반대쪽




정면






뒷면





바닥면





측면






거치대 아랫부분입니다







충전상태








거치대를 이용해서 고릴라삼각대에 올려보았습니다






쿼드콥터 헬리캠을 위한 준비물이 다 모였습니다






모비우스 캠 +  하비킹 변신키트 + 타롯 짐벌




하비킹 킷트와 모비우스 캠.  무사히  변신시킬수 있을까요?












고프로 모양으로 변신시키기 전에,  정상작동하는지 


밖으로 나가보았습니다





자전거에 살짝 올려놓고  타이로 묶어준상태


이 상태로는 덜렁덜렁 거리면서 영상에 흔들림이 엄청많습니다.


흔들림으로 망한 영상은 생략





모비우스캠의 사진모드 품질.  원본 2304*1536 에서 리사이즈입니다




새것을 바로 뜯어서 고프로 모양으로 변신시킬려니 아깝네요. 자전거에 좀 달고 다녀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