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bbyking 'mopro' form factor conversion case and tarot gimbal






new mobius cam  with larger led window


구형대비 LED 표시되는 투명부품이 가로로 길어졌습니다.  각도에 따라 내부에 위치한 LED 가 잘 안보이던것이 개선되었습니다







모비우스 캠의 나사를 풀고 분해 시작.  케이스를 분해하면 워런티 스티커가 찢어집니다.






new mobius 820mAh battery


최신 모비우스는 820mAh 의 배터리를 탑재하고있네요






모비우스 캠의 껍데기들입니다








컨버전 킷에 하나 하나 옮겨줍니다.  은색 방열판부터 부착해 둡니다





모비우스 기판을 잡아주는 작은 부품들이 약간 치수가 안맞아서 칼로 갈아줍니다




약간의 가공





기판을 잡고 벽을 세워줍니다





깜빡했습니다.  모비우스 렌즈부와 기판을  연장된 필름커넥터로 연결해줍니다.





사방  벽을 다 세우고 배터리를 넣어보니  증가된용량의 배터리라서  공간이 모자랍니다





배터리를 넣기 위해서 동그라미친 부분을 잘라내기로 했습니다





배터리 공간확보를 위해서 잘라낸 부분




이제 자리가 맞네요





배터리가 돌아다니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3M 양면테이프로 뒷판에 고정시켰습니다







뒷판을 닿고 아귀를 맞춘 모습






나사를 조여주면 완성!





고프로형 모비우스 '모프로'의 무게 = 55g




마이크로sd 카드를 넣으면 56g 입니다








작동할때 렌즈 바로옆이 LED 라서 좀 영향이 있을거같네요








개구리 쿼드콥터 앞에 살짝 올려보았습니다







타롯 T-2D 짐벌에 장착한 모습





아래 3개의 조작버튼이 고정 브라켓에 가려지네요 ㅠ





모드버튼 (M) 이랑 촬영/중지 버튼이 많이 가려지네요.  M 버튼은 손으로 누를수있고,  촬영버튼은 볼펜끝으로 눌러주면 됩니다.



7만원대 모비우스캠 + 1만원 컨버전 킷으로   짐벌에 달수있는 적당한 화각의 고프로 짝퉁형태를 만들어냈네요. 중고 타롯짐벌(10만원) + 모프로(8만원) + 3셀 소용량 배터리(2만원)  묶으면   저렴한 2축 핸드짐벌이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