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첫사랑 수지가 우체국예금 2013 새모델로 등장했네요



일단 샷부터



재테크 고민중?


상큼하네요







샷2





아래는 메이킹 필름에 나오는 수지 인터뷰샷



우체국예금의 가장큰 장점 - 공사공단도 아닌 아예행정부소속기관인 우정사업본부


정통부소속이다가 - 지식경제부소속이다가  

이제 박근혜정부 새조직법 통과되면 '미래창조과학부 소속기관' 이 됩니다.


일반 은행의 예금 5000만원한도 보장이 아니고 국가부도를 걸고 전액보장합니다.


일반 은행은 예금보험공사에 의존 ㅋㅋ








35살까지만 가입할수 있는 영리한 카드 ?


삼십대후반 아저씨들은 발급거부당하나요 ㅠㅠㅠㅠ







요것도 수지 코멘터리 캡처



딱 20대 타겟으로 한 '토익할인'이 보이네요






금융자산 포트폴리오짤때 안전성에 비중을 둬야할 금액은 주로 우체국예금으로 돌려 놓는데요







저도 주식자금 / ELS / 풍차돌리기 분기별 만기타는 예금 / 안전빵 예금 이렇게  나눠서 


최후의 보루인 안전빵금액은 2천정도 우체국에 넣어놓습니다 ㅋㅋ




메이킹필름 4' 40"









본광고



광고 한편으로 우체국 이미지가 확 젊어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