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605 기본도구 추가

 

 

 

 

C형 클램프 하나로 잡고서  직소질을 하다가

 

편리한 퀵그립 2개를 써보기로했어요

 

 

 

 

뭔가  길게 일자로 자를일이 생겼거든요

 

 

 

 

 

네이버에서 개당 8천원대로 구매

 

 

 

 

택배가 도착했어요~

 

 

 

중국산 디월트입니다.

 

 

 

 

 

 

택배박스가  디월트 퀵그립 4개들이 정품포장박스였네요

 

 

 

 

6인치 퀵그립 vs  

 

전에 쓰던 C클램프 비교해봤어요

 

 

 

 

 

 

 

 

 

 

차박용 밥상에서  남은 목재를 고장해봤어요

 

 

 

 

 

클램프 시절은 저렇게!

 

돌리고~ 돌리고~

 

 

 

 

작은면은 

 

직각으로 잡아줄수도있네요

 

 

 

일단 밥상 위에서  필요한 mdf 를 길게  잘라주었습니다.

 

6인치 짜리 가장 넓게 벌린길이는 15센치 약간 더 됩니다.

 

그런데 손잡이로 한번당겨줘야 되니까 15센치가 실용한계일듯합니다.

 

 

 

 

 

 

 

 

그래도 크기 실감이 안나시나요?

 

 

플라스틱 카드와 건전지를 대봤어요.

 

대충감이오시나요?

 

 

중국산 노브랜드 제품보다 색깔이 너무이쁘네요

 

뭔가만들고싶어지게 하는 디월트 특유의 색조합 좋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