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룸용 전자렌지 제품선택 고민중..

이었는데요




에누리닷컴 1위는 삼성 제품입니다. 



23F301TA


23리터인데도 싸네요. 거기다 도어 디자인이 쌈빡해보입니다.


실물은 어떨지 모르지만,





요즘보면 주방가전에서도 삼성이 


디자인과 가격으로 치고 나오는 느낌이네요








한해 휴대폰 순익만 엄청나니까, 


아무래도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백색가전 쪽으로도


디자인푸시, 신제품 푸시, 광고폭탄이 엄청난듯합니다.








삼성의 '우리 돈많아요~' 진짜 돈 많이들인듯한 광고입니다~~







그래서  매년 순익이 2조원도 못찍는 LG 전자를 위해서 LG 껄로 구입했네요 ㅠㅠ


엘지전자 주식좀 올라보자




MW-203LH,   몸체가 검은놈은 LK 입니다


에누리 6위인가 그런데요. 디자인의 삼성것, 동부대우전자 소용량 전자렌지의 가격메리트


공세에 인기순위가 밀리는거같네요










도착!




1인 가구용, 패션형 전자레인지 20리터



박스를 개봉해볼까요?



엘지전자 Tianjin 어플라이언스 


중국산입니다






전면은 평소 미러느낌인데


속에서 돌아갈때는 약간 들여다 보입니다


뭔가 삼성것에 비하면 살짝 90년대 디자인인듯한.  문여는 누름버튼이  조작부 아래에 있는


편의점용 기기 스탈 제품이네요




회전판 포장상태






회전판 설치 완료





양대 전자회사 중에


이미 한쪽이 너무 커버리고 


LG가 무너지면 진짜  내수제품 선택지가 사라질꺼 같아서


디자인으로 삼성에 기우는걸 애써 뿌리치고


구입해 봤습니다.




LG도 상황이 나아져서  광고 비싸게 찍을 돈이 생기면 좋겠네요


돈 잘벌리고, 또 광고료도 팍팍 쓰는 선순환


다음은 203 회전판에 딱 맞는 파스타 접시 - 23.3센치 파스타볼 - 국산 파스타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