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15회 (2014년 6월 17일)






소미라 역의 이다희씨 편애 스크린샷 모음입니다.


편애모드 정도가 아니라 1명만 등장하게 잘라낸것들이네요 ㅠ






최다니엘 (강동석 역) 과 결별












현성유통 사장 강지환의 방송 출연장면 중





오상진(전)아나운서 깜짝출연


보다가 깜놀했네요 ㅋㅋ







최다니엘 - 한상진의 음모로 납치되기 전












이다희를 구하러 갔던 강지환은 살인 누명을 씁니다.






경찰서 앞에서 최다니엘(강동석)의 전화를 받는 이다희









강지환을 빼내는 조건으로 결혼을 강요하는 최다니엘



최다니엘의 제안을 거부하고 돌아가는 이다희



진짜 시원시원한 전신샷 



빅맨 15회에서 이 워킹장면이 젤 잘나온거같네요 


내용상으로도 


여주가 민폐역으로 머물지 않고 


능동적으로 활동하는 부분입니다










최다니엘의 새 심장 구하기


불법의 증거를 찾아낸 이다희





강지환 석방을 조건으로 최다니엘과 딜을 합니다







구치소 앞 장면





최다니엘의 


현성유통 주식매집이 


시작됩니다.





대응책은 역으로 현성에너지를 먹는것?







빅맨은  내일 16회 (최종회)만을 남겨두고 있네요


초반에도 그랬지만 모든 사건들이


거의 만화처럼 확확 나타났다 해결되고


이전의 성공담 드라마들이랑은 분위기가 다르네요





강지환이 과연 현성에너지를 삼키고 그룹의 지배자가 될수 있을까요


빅맨의 전체 분위기를 보면 만화같은 해피엔딩 + 잘먹고 잘살았다


를 기대할수도 있지만.


또 개인이 재벌기업을 먹는다는건 현실감이 좀 떨어지니까


(황금의 제국 장태주를 봐도 그렇죠)



강지환이 지분게임에서 이긴 다음에


툴툴 털고 떠나는 결말이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