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월드 지하1층


 모스버거 롯데잠실점



지나다니면서 한번도 안먹어본곳  오늘한번 맛볼까 하고 주문했네요


어? 모스버거 파리날리고 있네? 아닙니다


손님 앞쪽으로 쫙 있는데 절묘하게 각도를 잡았네요. 


요새 다른사람 얼굴이나 신체를 함부로 찍으면 큰일납니다. 












모스버거 롯데 잠실점 카운터











모스버거 단품 가격 : 3900원



모스버거의 비퍼

















나왔네요. 포장을 들고 집으로 총총 















모스버거의 CI

















걸어오는동안 살짝 포장지에 물들었네요




















톱날이 있는 칼로 잘라보았습니다.  비루한 칼질실력때문에  포장지는 깔끔하게 절단 안되네요















토마토 : ㅅㅌㅊ


소스 : 일반 햄버거보다는 살짝 고로케 속 같은 느낌이네요. 짭쪼롬한 맛


패티 : 굿굿


사이즈 : 작다 (가격대비)


극강의 가성비  맘스터치 치킨버거류와의 비교....라면


잠시 고민됩니다. 그러나 맘스터치는 쇠고기버거류가 강하지 않아 ㅠ


잠실역에서 집으로 올때 하나씩 먹어봄직한 메뉴입니다



모스버거 잠실점의  모스버거 단품 체험기였습니다 ^^


다음 버거체험은 신천역 베트남식 샌드위치!


2016/10/01 - [KOREA Realtime/석촌동 산책] - 신천역 새마을시장 베트남 음식 - 반미 샌드위치 봉봉






+ Recent posts